[서울] 세무사사무소 직원희망교육 실시

 서울지방세무사회(회장 임채룡)는 지난해 12월 11일부터 21일까지 9일간(총18회)에 걸쳐 세무사사무소 직원을 대상으로 ‘연말정산신고안내’ 희망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에는 14,000여명의 많은 회원사무소 직원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임 회장은 “서울회는 연말정산 신고기간을 맞아 세무사사무소 직원들의 업무능력향상을 위해 이번 교육을 준비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신고기간에 세무사사무소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을 준비해 회원들의 업무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광주]2018년 회원 송년회 개최

 광주지방세무사회(회장 김영록)는 지난해 12월 20일 광주지방세무사회관에서 ‘2018년 광주지방세무사회 회원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김영록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 한 해 역시 다사다난(多事多難)했지만, 다가오는 새해는 우리 업계가 풀어야할 세무조정과 관련해 위헌법률 개정을 위해 지혜를 모아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송년회를 축하하기 위해 본회 이창규 회장도 광주회를 찾았다.
이 회장은 “2018년 한 해 광주회 회원들 모두 고생 많으셨다”면서 “2019년에도 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바라며, 세무사회의 발전을 위해 화합과 단합을 통해 힘을 모아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송년회에는 한국세무사회 이창규 회장을 비롯해 김완일·곽수만 부회장, 유영조 감사, 이금주 중부회장도 참석해 송년회를 함께 축하했다.

세무사신문 제739호(2019.1.2.)

저작권자 © 세무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