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방세무사회

2019년 송년회 및 환영회 개최

서울지방세무사회(회장 임채룡)는 12월 11일 강남 피에스타귀족 컨벤션홀에서 2019년 송년회 및 신입회원 환영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세무사회 원경희 회장을 비롯해 각 지방세무사회 회장, 서울지역회 회원 및 신입회원 등이 참석했다.
임채룡 회장은 “회원들의 단결된 힘은 위대했다”며 “지금도 국회에서 세무사법 개정이 진행되고 있는 만큼 화합된 힘으로 끝까지 성원해 달라”고 요청했다.

회원사무소 직원 희망교육

서울지방세무사회(회장 임채룡)는 12월 9일부터 19일까지 9일간 총 18회에 걸쳐 ‘연말정산 신고안내’ 회원사무소 직원 희망교육을 실시했다.
실무자들의 전문적인 업무 능력 향상을 위해 기획된 이번 교육은 1만4000여 명의 회원 및 직원들이 참여하며 성황을 이뤘다.

중부지방세무사회

회원사무소 직원 희망교육 실시

중부지방세무사회(회장 유영조)는 12월 13일부터 26일까지 14일에 걸쳐 ‘연말정산 신고 실무’ 회원사무소 직원 희망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직원 희망교육은 서울, 수원, 안양, 성남, 안산, 시흥, 평택, 경기광주, 남양주, 강릉, 원주, 춘천 총 13개 지역에서 7천400여 명의 회원사무소 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부산지방세무사회

사랑의 성금 및 장학금 전달식 개최

부산지방세무사회(회장 강정순)는 12월 23일 ‘사랑의 성금 전달식’과 ‘장학금 전달식’, ‘달콤한 행복 케이크 지원’ 행사를 가졌다.
성금과 장학금은 엄궁동 행정복지센터, 학장종합사회복지관, 부산디지털대학교에 전달됐다.
강정순 회장은 “부산지방회 회원들이 성심성의껏 모아주신 성금으로 이웃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노블리스 오블리주를 실천하는 조세전문가 단체로써 이웃들을 위해 봉사하는 부산지방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대구지방세무사회

연말 지역사회공헌활동 성금 전달

대구지방세무사회(회장 구광회)는 12월 13일 대구지방세무사회관에서 대구지방회 회원 및 사회복지시설 대표들이 함께한 ‘2019년 연말 지역사회공헌활동 성금 전달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총 1천50만원의 성금이 15개 단체에 전달된다.
구광회 회장은 “대구·경북지역 세무사들이 성심성의껏 모은 성금을 이렇게 직접 전달할 수 있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평소 어려운 이들을 위해 일하시는 여러분들은 우리 사회에서 꼭 필요한 분들”이라고 격려했다.
단체들은 “시설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광주지방세무사회

2019년 회원 송년회 개최

광주지방세무사회(회장 정성균)는 12월 17일 광주지방세무사회 회관 3층에서 2019년 회원 송년회 및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송년회, 특강 및 장학금 전달식에는 한국세무사회 원경희 회장과 한헌춘 윤리위원장, 광주지방회 임원과 회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정성균 회장은 “회원들의 모든 역량을 모아 세무­사법 개정을 반드시 이뤄내겠다”며 “새해에는 부족했던 교육확충, 직원난 해소, 기장료 현실화라는 목표를 실천하겠다”고 강조했다.


세무사신문 제763호(2020.1.2.)

저작권자 © 세무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