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회무 일반회무
세무사업무 필요한 모든 것, ‘세무사회맘모스’에 전부 담았다23일 서비스 개시…구글스토어, 앱스토어에서 무료 다운가능
세무수첩·인명록·세무사 검색, 연수원 교육 수강까지 한번에
사진 클릭하거나 스마트폰 흔들면 ‘세무사 신분증’ 나와 활용 가능
이택스코리아·국세청·공익재단·한길TIS 홈페이지도 바로 연결

한국세무사회가 새로 개발한 종합정보전달 애플리케이션 ‘세무사회맘모스’가 베타테스트를 통해 보완을 마치고 이달 23일 정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한다.

‘세무사회맘모스’는 한국세무사회가 회원들에게 정보전달을 위해 만든 ‘다큐토리’를 대체하는 앱으로, 회원들의 원활한 정보 수신을 위해 성능을 개선하고 회원공지부터 각종 세무정보 및 교육동영상까지 세무사회에서 제공하는 회원서비스들을 회원이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편의기능을 추가한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원경희 회장은 한국세무사회 제31대 회장으로 취임한 직후인 7월부터 ‘회원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측면에서 기존 다큐토리 서비스가 지닌 한계와 개선사항에 대해 회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이를 보완하기 위한 서비스 개발에 착수했다.

새로운 버전에 대한 몇 개월간의 개발기간을 거쳐 완성된 ‘세무사회맘모스’는 지난해 11월 26일 상임이사회에서 시연을 거쳐 출시가 확정돼 12월 10일부터 약 한 달 반에 걸친 베타테스트를 통해 최종 점검을 마치고 이달 23일 정식 출시한다.

※ '세무사회맘모스' 설치방법, 로그인 방법, 주요 기능은 '세무사신문 pdf보기' 제764호 8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세무사신문 제764호(2020.1.16.)

<저작권자 © 세무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무사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