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회무 일반회무
한국세무사회 2020년 신년인사회 ② 이모저모

지난 7일 개최된 2020년 한국세무사회 신년인사회에는 여야의원, 고문 및 역대회장 등이 참석해 한국세무사회의 발전을 기원했다.

(앞열 좌측부터) 이대규·김관균·고은경·장운길 부회장, 심충진 한국세무학회장, 정구정 전회장, 강병원·김광림 의원, 원경희 회장, 이종구 의원, 신상식·임영득·구종태 역대회장, 전형수 국세동우회장 (2열 좌측부터) 서희열 한국조세법학회장, 한근찬 연구이사, 박동규 상근부회장, 유승원 한국회계학회 부회장, 김확열 한국회계정보학회장, 전진관 법제이사, 전태수 업무정화조사위원장, 임채룡 서울회장, 유영조 중부회장, 이금주 인천회장, 강정순 부산회장, 정성균 광주회장, 김겸순 감사, 구광회 대구회장 (3열 좌측부터) 정동원 총무이사, 이경근 한국국제조세협회 이사장, 김경묵 한국중소기업학회장, 정경훈 전산이사, 박연근 업무이사, 이동일 세무연수원장, 경준호 국제이사, 조진한 홍보이사, 남창현 감사, 유은순 회원이사, 박충원 감리이사, 전기정 대전회장. 김진표·유승희·박성중 의원은 바쁜 의정활동으로 신년인사회에 늦게 참석한 관계로 기념촬영을 하지 못했다.

자유한국당 김광림 의원이 방명록에 글을 남기고 있다.

 

자유한국당 김광림 의원과 더불어민주당 강병원 의원이 신년인사회를 축하하는 방명록을 남겼다.

 

원경희 회장이 더불어민주당 강병원 의원과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있다.

 

원경희 회장과 여야 국회의원, 세무사회 고문들이 신년회 시작에 앞서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이날 신년인사회는 여야 국회의원 및 내빈과 회원 약 300여명이 참석하며 성황을 이뤘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지난 7일 개최된 2020년 한국세무사회 신년인사회에 참석한 내빈들이 2020년 한국세무사회와 회원들의 발전을 기원하며 축하 떡을 커팅하고 있다.

세무사회를 위하여!

신상식 고문과 임영득 고문이 세무사회의 밝은 2020년을 기원하는 건배사를 외쳤다.

 

신명나는 축하공연♬

거리의 성악가로 불리는 오페라 가수 노희섭 단장과 소리꾼 정은혜, 고수 신승태씨가 세무사회 신년인사회를 축하하는 신명나는 공연을 펼쳤다. 축하공연이 시작되자 우렁찬 성악과 신명나는 우리 소리에 회원들이 박수를 치고 춤을추며 흥겨워했다.

 

수상을 축하합니다!

한국세무사회 공로상공로상을 수상한 회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공로상은 70명을 대표해 당주수 세무사가 수상했다.

세무사신문 제764호(2020.1.16.)

<저작권자 © 세무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무사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