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조세연구포럼 회장단 내방

원경희 회장은 지난달 18일 서초동 세무사회관을 내방한 한국조세연구포럼(학회장 정재현) 회장단과 환담을 나눴다. 이날 원 회장은 “국가재정과 자본주의에서의 조세의 올바른 역할과 납세자의 권익 보호를 위해 활발한 연구 활동에 매진하는 한국조세연구포럼에 감사하게 생각한다”면서 “더욱 깊이 있는 연구를 통해 우리 조세제도와 세무행정의 발전을 위해 양 기관이 서로 협력하자”고 말했다.
정재현 학회장도 “한국세무사회와 2019년 10월 맺은 회원보수교육 인정이수제도 협약을 통해 2020년에는 학회 활동이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조세제도와 세무업무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납세자연합회 회장단 내방

원경희 회장은 지난달 19일 서초동 세무사회관을 내방한 납세자연합회(회장 홍기용) 회장단과 환담을 나눴다. 홍기용 회장은 “납세자연합회는 납세자의 정당한 권익을 옹호함과 아울러 건전한 납세풍토의 조성과 조세정의 실현에 힘쓰고 있다”면서 “조세정의 실현에 앞장서고 있는 한국세무사회와 힘을 합쳐 세정·세제 발전에 기여하자”고 말했다.
원경희 회장은 “납세자의 권익보호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납세자연합회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우리 세무사들도 국민들이 보다 잘 살고 더 잘 될 수 있도록 돕는 멘토로서의 역할을 성실하게 이행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화답했다.

세무사신문 제767호(2020.3.3.)

저작권자 © 세무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