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신청 회원에게 ‘세무사랑Pro 활용 레시피6’ 교재 무료 배송

서대문 인력개발센터에서 진행된 세무회계 사무원 양성과정에서 참여자들이 교육을 받고 있는 모습.
서대문 인력개발센터에서 진행된 세무회계 사무원 양성과정에서 참여자들이 교육을 받고 있는 모습.

한국세무사회는 회원사무소의 원활한 부가가치세 신고를 돕기 위해 세무사랑Pro를 활용한 ‘부가가치세 신고실무’ 동영상교육을 제작하고 회원들에게 무료로 배포한다.

이번 동영상교육은 한국세무사회와 세무연수원 홈페이지, 세무사랑Pro 프로그램 팝업창, 세무사랑Pro 카페(세무렙), 유튜브에서 오는 24일부터 수강할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세무사회 맘모스’의 [세무사랑]-[세무사랑Pro 교육안내]-[세무사랑Pro 인터넷강의]를 터치하면 핸드폰으로도 편리하게 동영상을 수강할 수 있다.

강사로는 이영미 세무사가 나선다. 이번 강의는 부가가치세 신고를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실무절차와 사례 위주로 진행되며 특히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한시적으로 시행되는 ‘소규모 개인사업자 부가가치세 감면’ 규정에 대한 내용을 비중있게 다루고 있다.

교육 교재로는 ‘세무사랑Pro 활용 레시피6(부가가치세)’가 제공된다.

교재는 지난 1일부터 9일까지 사전 신청을 마친 회원에 한해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오는 22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단, 배송비는 수신자가 부담해야 한다.

사전신청을 놓친 회원이라도 한국세무사회 홈페이지 팝업메뉴에서 PDF파일 형태로 교재를 내려받으면 동영상 교육에 활용할 수 있다.

세무사신문 제774호(2020.6.16.)

저작권자 © 세무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