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세무사회 원경희 회장이 유튜브 채널 `세무사TV'에서 ‘원경희 회장의 비전칼럼’이라는 새로운 콘텐츠로 회원과 납세자들을 만난다. 


원 회장은 그간 회원과 납세자에게 한국세무사회의 회무소식을 알리고, 세정 뉴스를 전달하는 기존 원경희 회장의 주간브리핑을 12화로 마치고, 신축년 새해를 맞이하며 `원경희 회장의 비전칼럼'이란 제목의 새 콘텐츠를 지난 6일부터 선보이게 됐다. 


이 프로그램은 원경희 회장이 세무사 회원부터 납세자들을 비롯한 전 국민과 함께 급변하는 시대에 맞춰 세상을 바라보는 눈, 미래의 비전을 함께 나누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지난 6일 업로드 된 `원경희 회장의 비전칼럼' 제1화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미래형 비전은?'을 주제로 세무사 회원들이 국가와 사회에 기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원경희 회장의 생각과 조언이 담겨 있다. 


원 회장은 "한국세무사회와 1만4천 회원 모두가 급변하는 시대에 발맞춰 가기 위해서는 세상을 정확히 바라보는 눈과 그에 맞는 비전이 있어야 한다”며 “새로 선보인 `원경희 회장의 비전칼럼'이 우리가 함께 비전을 공유하며 조세전문가이자 경제전문가로서 국가 세정운영과 납세자권익을 위한 새로운 조세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초석이 될 수 있도록 많은 회원들의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세무사신문 제788호(2021.1.18.)

저작권자 © 세무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