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세무사회는 세무사랑Pro 기초사용자 교육에 사용될 교재인 ‘세무사랑 레시피(회계편, 세무편)’의 사전신청을 이달 말부터 받을 계획이다.

세무사회는 사전신청에 앞서 회원들에게 공문으로 사전신청 일정을 안내하고 접수를 진행한다. 

사전신청을 한 회원들에게는 전부 무료로 책자가 발송되지만, 만약 사전신청을 하지 않았다면 유료로도 구매 불가능하다. 

단, 추후 한국세무사회 홈페이지 등에 탑재될 교육 영상과 함께 교재를 PDF 파일로 올리기 때문에, 다운로드 받아 볼수 있다.

교재 신청을 희망하는 회원은 세무사랑Pro 프로그램을 실행 후 사전예약 팝업창을 통해 신청하거나 한국세무사회 홈페이지에서 레시피 교재 사전예약 배너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세무사랑Pro 미사용 회원은 한국세무사회 홈페이지 배너를 통해서만 신청할 수 있다. 

신청 가능 수량은 세무사랑Pro 사용 회원 1유저당 1세트 씩, 세무사랑Pro 미사용 회원은 최대 1세트만 신청할 수 있고 배송비는 본인 부담이다. 

한편, 오는 10월에 공개될 세무사랑Pro 기초사용자 교육은 세무사회가 매년 제공하는 교육으로 올해 일부 내용이 업데이트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해당 교육은  세무사랑Pro 사용이 미숙한 사무소 직원이나 세무사랑Pro로 회계프로그램 전환을 고려 중인 회원사무소의 직원들이 수강하면 매우 유익한 교육이므로 미리 교재를 신청하고 직원들이 교육을 수강할 수 있도록 하면 업무능력 향상에 큰 도움을 줄 것이다. 

세무사랑 레시피(회계편, 세무편) 교재 신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전산솔루션사업팀(02-521-8907)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세무사신문 제802호(2021.8.16.)

저작권자 © 세무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