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세무사회는 세무사랑Pro 사용자의 2021년 귀속 소득세 신고업무에 도움을 주기 위해 ‘세무사랑Pro 활용 레시피5(소득세편)’ 동영상을 제작하여 지난달 28일부터 한국세무사회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세무사랑Pro 활용 레시피5(소득세편)’ 교육 동영상은 손창용 세무사가 강의하며 ‘소득세 신고 관련 주요 법 개정사항’을 비롯하여 수입금액에 포함된 고정 양도가액의 세무처리 방법, 주택임대소득에 대한 과세 방법에 대한 부분이 자세히 기술됐으며, 근로자 고용현황 공제세액계산 및 고용증대 세액공제 사례 등 다양한 실무 예제 등으로 구성돼 있다.

교육 수강을 희망하는 회원 및 회원사무소 직원은 한국세무사회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가장 먼저 뜨는 ‘세무사랑Pro 활용레시피’ 팝업창을 통해 교육 동영상을 볼 수 있다. 또는 유튜브에서 ‘세무사랑Pro’를 검색하거나 네이버 카페 ‘세무렙’을 통해서도 수강이 가능하다.

교육 교재인 ‘세무사랑Pro 활용 레시피5(소득세)’는 사전예약을 통해 한정 제작하여 배포됐다. 만약 사전예약 신청을 하지 못한 경우에는 한국세무사회 홈페이지에서 교재원고 파일(PDF)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다운로드하여 동영상 수강 및 학습에 활용할 수 있다.

기타 교육 동영상과 관련된 사항은 전산솔루션사업팀(02-521-8907)으로 문의하면 자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세무사신문 제819호(2022.5.2.)

저작권자 © 세무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