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회무 일반회무
세무사회 발간 실무서, 온·오프라인 대형서점에서 판매교보문고·YES24·알라딘에서 일반인도 구매 가능

한국세무사회가 발간하는 실무서가 대형서점(교보문고, YES24, 알라딘)에서도 판매된다.
한국세무사회는 세무사회가 발간하는 양질의 실무서를 세무사 회원은 물론 일반인들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주요 대형서점인 교보문고, YES24, 알라딘과 지난달 계약을 체결하고 우선적으로 3종의 실무서 판매를 시작했다. 


대형서점에서 판매될 세무사회 발간 실무서 3종은 ▲법인세 실무(손상익) ▲지방세 실무(전동흔) ▲소득세 실무(김두천)이다. 


이들 실무서는 교보문고, YES24, 알라딘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도 함께 운영하는 교보문고의 경우 직접 서점을 방문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세무사회는 실무서를 온·오프라인 대형서점을 통해 판매함으로써 도서 판매 수익증대는 물론 대외적으로 세무사회 발간 실무서의 전문성 및 우수성을 홍보하고, 더불어 조세자료 구독회원 확대도 도모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각 실무서 표지에 조세자료 구독에 관한 안내문과 조세자료 구독회원에게 제공되는 자료 목록을 기재해 일반인들이 알 수 있도록 했다.


원경희 회장은 “세무사회가 발간하는 실무서는 각 분야 국내 최고의 전문가들이 참여해 만들어지는 만큼 회원은 물론 각종 세금 분야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에게도 유익한 도서이기에 고객 점유율이 높은 주요 대형서점을 통한 판매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세무사회는 양질의 실무서 제작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이번 대형서점 판매와 같이 한국세무사회를 홍보하고 동시에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다양한 길을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세무사회는 ▲조세불복 실무(이승효) ▲부가가치세 실무(김명주) ▲기업진단 실무(정병창) ▲4대보험 실무(신현범) ▲기업회계기준해설(손상익) ▲가산세 실무(김봉현)도 추후 집필이 완료되는대로 대형서점 판매를 시작할 계획이다. 
 

 

세무사신문 제821호(2022.6.2.)

<저작권자 © 세무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무사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