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회무 일반회무
세무사랑Pro 데이터변환 서비스 지속 위한 재약정 체결원경희 회장,“세무사랑Pro 사용자들의 업무편의 위한 데이터변환 서비스 계속될 것”

한국세무사회는 지난 15일 세무사랑Pro 개발사인 뉴젠솔루션과 데이터변환 서비스 재약정을 체결했다. 이로써 세무사랑Pro 사용자들은 계속해서 데이터 변환에 대한 걱정없이 세무사랑Pro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데이터변환 서비스는 회계프로그램을 세무사랑Pro로 변경해 사용하는 사용자들이 기존 회계프로그램의 회계데이터를 세무사랑Pro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변환해주는 서비스다. 한국세무사회의 요청으로 세무사랑Pro 개발사인 뉴젠솔루션은 데이터변환 전담센터를 설립하며 상시 전담인력을 통해 최대 5기수까지 3일 이내 회계·원천 변환데이터를 받아볼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다. 


다른 회계프로그램에서 사용하던 데이터를 세무사랑Pro로 변환을 원하는 회원은 뉴젠솔루션 담당대리점에 관련 자료를 전달하면 데이터 변환을 처리해 주고 있다. 이런 적극적인 데이터변환 서비스는 세무사랑Pro 사용자들의 업무편의를 높이며 세무사랑Pro 보급 확대에도 기여하고 있다.   


특히 원경희 회장은 취임 직후부터 안정적인 전산시스템 인프라를 통한 회원들의 업무효율 강화를 강조한 만큼 매주 수요일 뉴젠솔루션과의 정례 회의를 갖으며 데이터변환 서비스 등 세무사랑Pro의 기능 개선에 높은 관심을 보여왔다.

 

그 결과 최근 4개월간 매월 데이터변환 처리건수가 평균 5000건 이상을 기록하면서 2019년 같은 기간 대비 약 2배, 2018년 대비 약 3.2배 증가했으며, 세무사랑Pro 가입자도 매월 50건 가량 늘어나고 있다. 원 회장은 “세무사랑Pro를 더 많은 회원사무소와 수임거래처에서 사용하고 사용자들이 세무사랑Pro를 전적으로 신뢰할 수 있도록 업무편의와 안정성을 위한 기능 개발에 더욱 정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데이터변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세무사회 전산솔루션사업팀(02-521-8907)이나 뉴젠솔루션 각 대리점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세무사신문 제782호(2020.10.16.)

<저작권자 © 세무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무사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