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누구나 수강 가능하며, 교육 교재(PDF)도 무료 제공 

<한국세무사회 홈페이지나 세무사회맘모스에서 `한국세무사회 세무연수원'을 접속해 ‘2021년 확 바뀐 부동산세제’와 ‘기업진단 실무’ 동영상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한국세무사회는 회원들의 업무역량 강화를 위해 ‘2021년 확 바뀐 부동산세제’와‘기업진단 실무’ 동영상 강의를 세무연수원 홈페이지에 탑재해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2021년 확 바뀐 부동산세제 강의는 지병근 세무사가 담당한다. 급격하게 달라지는 부동산 세제에 대비해 2021년 반드시 알아야 할 취득세, 종합부동산세, 양도소득세, 주택임대사업자 등을 상세하게 설명하고 있어 회원들에게 도움이 될 전망이다.  


지병근 세무사는 부동산 세제 분야 전문가로 지난해 9월에도 한국세무사회 세무연수원에서 `7.10. 이후 달라진 부동산세제'를 강의해 많은 회원들로부터 호평을 얻은 바 있다. 


기업진단 실무 강의는 한국세무사회 기업진단감리위원장을 맡고 있는 강석주 세무사가 강사로 나서 기업진단 총론을 시작으로 ▲건설업 기업진단 지침 ▲전기공사업 기업진단 요강 ▲정보통신공사업 기업진단 요강 ▲소방시설공사업 기업진단 요령 등을 설명하며 총 3시간의 분량으로 구성됐다.  


이번 강의는 특히 기업진단 경유업무 처리 안내에 대한 상세한 안내와 기업진단 작성프로그램을 통한 전자제출 방법 등도 포함되어 있어 기업진단을 처음하는 회원들도 업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왔다.


이번 교육은 한국세무사회 회원이라면 누구나 한국세무사회 세무연수원 홈페이지(edu.kacpta.or.kr)에 접속해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교재도 PDF파일로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돼 있다. 또한 세무사회맘모스를 통해서 스마트폰으로도 언제든 수강 가능하다. 


동영상 수강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한국세무사회 회원서비스팀(02-521-9457)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세무사신문 제788호(2021.1.18.)

저작권자 © 세무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