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People 지방회동정
[지방회동정]서울, 부산, 인천

 서울지방세무사회 

서울지방국세청과 부가세 및 사업장 현황신고 간담회 개최

 

서울지방세무사회(회장 김완일)는 지난달 27일 서울지방세무사회에서 서울지방국세청 성실납세지원국장과 부가가치세 및 면세사업자 사업장 현황신고 간담회를 가졌다.
김완일 회장은 인사말에서 “민주원 성실납세지원국장의 부임을 축하하며, 우리 세무사들도 다가오는 부가세 신고를 맞아 성실하게 신고납부하실 수 있도록 적극 조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부산지방세무사회 

사랑의 성금전달식 및 장학금 전달식 개최


부산지방세무사회(회장 강정순)는 지난달 27일 경제적 도움이 필요한 각 기관에 ‘사랑의 성금전달식’및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강정순 회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경제상황이 예년에 비해 너무 안좋아 경제적으로 취약한 이웃들의 건강과 안녕이 너무나 걱정이다”라며 “앞으로도 부산회는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는 조세전문가단체로 이웃들과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성금 및 장학금 전달은 부산디지털대학교(총장 양상백)등 총 8군데를 지원했다.

 

 

 인천지방세무사회 

인천지방국세청 오덕근 청장과 환담


인천지방세무사회(회장 이금주)는 지난달 20일 인천지방국세청을 방문해 지난 1월 4일 취임한 인천지방국세청 오덕근 청장의 취임을 축하하고 부가가치세 신고 등 세정 현안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오덕근 청장과의 만남은 코로나19로 엄중한 상황이지만 부가가치세 신고를 앞두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세 자영업자, 소상공인에 대한 세정지원방안 등을 모색하기 위한 자리로 진행됐다.

<저작권자 © 세무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무사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