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부터 세무사회 홈페이지, 유튜브 세무사TV, 세무사회 맘모스 등을 통해 이용 가능

한국세무사회는 3월 법인세 신고기간에 맞춰 회원 및 사무소직원들의 신고업무를 돕기 위해 세무사랑Pro를 활용한 ‘법인세 신고 실무’ 동영상 강의와 교재인 세무사랑 활용 레시피4(법인세)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세무사랑Pro를 활용한 ‘법인세 신고 실무’ 교육은 온라인으로 이달 3일부터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교육동영상은 한국세무사회와, 세무사랑 Pro 프로그램 팝업창, 세무사랑Pro카페(cafe.kacpta.or.kr), 유튜브 세무사TV 등에 탑재되며, `세무사회 맘모스' 를 활용하면 스마트폰으로도 시간과 장소에 구애없이 마음껏 볼 수 있다. 


교육 교재로 활용될 세무사랑 활용 레시피4(법인세)는 사전예약을 신청한 회원들에게 이미 무상으로 책자배송을 완료했다.


다만 사전 예약을 미처 신청하지 못한 회원들은 세무사회 홈페이지 교육동영상과 함께 탑재된 PDF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활용할 수 있도록 첨부했다. 


이번 세무사랑Pro를 활용한 ‘법인세 신고 실무’ 교육의 강사는 손창용 세무사가 맡는다. 손 세무사는 교육을 통해 법인세 신고업무에 있어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는 세무사랑Pro의 핵심 기능과 실무 예제, 2021년 주요 개정내용 등을 상세하게 설명한다.


정경훈 전산이사는 “이번 교육은 세무사랑Pro의 사용법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사용자들도 법인세 신고업무를 잘 할 수 있도록 핵심적인 내용으로 구성됐으며, 바쁜 신고기간을 고려해 강의 주제를 세분화해 영상을 구성한 만큼 본인에게 필요한 주제의 강의만을 골라서 수강할 수 있어 유용하다”며 “특히 교재인 ‘세무사랑Pro 활용 레시피4(법인세)’는 좋은 가독성과 풍부한 내용을 담고 있어 강의 내용을 이해하고 혼자서도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한 만큼 많은 회원 및 사무소 직원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세무사랑Pro를 활용한 법인세 신고 실무 교육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산솔루션사업팀(02-521-8907)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세무사신문 제791호(2021.3.2.)

저작권자 © 세무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