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People 본회동정
[회장동정]송영호 신임 서초경찰서장 내방

 송영호 신임 서초경찰서장 내방 

원경희 회장은 지난달 26일 한국세무사회관을 방문한 송영호 신임 서초경찰서장을 만나 환담을 나눴다. 
송 서장은 지난달 29일 제33대 서초경찰서장으로 취임했다. 
원 회장은 이날 회관에 내방한 송 서장에게 “지역사회의 안정과 지역민들의 안전을 위해 애쓰시는 서초경찰서 경찰공무원분들의 노고에 항상 감사드린다”며 “한국세무사회도 우리 주변 이웃들이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사회공헌을 위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함께 협조할 수 있는 부분에서 적극 의견을 공유하자”고 당부했다.   

 

 

 인천지방세무사회 신규 회관 입주 살펴 

원경희 회장은 지난달 25일 증축 및 리모델링 공사를 마치고 사무국 입주를 시작한 인천지방세무사회관을 찾았다. 
이날 원 회장은 인천지방세무사회 임직원에게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인천회원들이 보다 나은 서비스를 받고 또 그것을 납세자들에게 고품질의 세무대리서비스로 돌려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주문했다. 
한편, 원경희 회장은 지방 회원들의 보금자리인 지방세무사회관의 환경을 개선해 회원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교육 등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도록 노력해왔다. 이를 위해 인천지방세무사회를 비롯해 부산과 대전지방세무사회관을 신규 회관으로 이전하고 나머지 지방세무사회관에 대한 보수공사도 실시한 바 있다.  

 


 대한변리사회 제60회 정기총회 참석 

원경희 회장은 지난달 26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린 제60회 대한변리사회 정기총회에 참석했다. 
이날 원 회장은 홍장원 대한변리사회장과 타 자격사 단체장들과 함께 배석해 대한변리사회의 60회 정기총회를 진심으로 축하했다. 
한편 원경희 회장은 이날  자격사단체장들과의 대화에서 “향후 전문자격사 단체가 상생하며 상호 발전할 수 있는 방향으로 갈 수 있도록 서로 협조하며 지난해 출범한 전문자격사단체협의회 활동도 보다 적극적으로 이어나갈 것”을 요청했다.  

 

세무사신문 제791호(2021.3.2.)

<저작권자 © 세무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무사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