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사를 아는 것이 생활의 지혜' 담긴 밝은 분위기 광고 실시
 
원경희 회장, "세무전문가 세무사를 널리 알리기 위해 많은 홍보 바란다”

한국세무사회 공식 CM송과 공익캠페인이 종합소득세 신고기간인 5월 한 달간 공중파 라디오 방송(KBS, MBC, SBS, CBS, TBS)의 전파를 탄다. 


이번에 전국 곳곳에 방송될 세무사회 CM송은 세무전문가이자 경제전문가인 ‘세무사의 역할’을 국민들에게 인식시키고 세무사 위상을 제고할 목적으로 제작됐다. 


특히 CM송 중간 ‘세무사를 아는 것이 생활의 지혜’란 나레이션과 누구나 쉽게 따라부를 수 있는 밝은 분위기의 멜로디가 라디오 청취자들의 귀를 즐겁게 할 전망이다. 또한 ‘5월 가정의 달과 납세의 의무’를 주제로 한 공익캠페인이 TBS 교통방송을 통해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서울과 수도권에 매일 송출된다. 


이번 세무사회 CM송은 먼저 휴대폰 벨소리로 제작하여 세무사 회원들이 언제든지 다운로드 받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세무사회 홈페이지에 음원을 탑재했다. 또 추후 통화연결음(컬러링) 제작도 검토 중이며 컬러링 서비스가 준비되면 공문을 통해 자세하게 안내할 예정이다. 


한국세무사회 원경희 회장은 “코로나19 재확산세가 두드러지는 등 모두가 힘든 때이지만,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밝은 분위기의 세무사회 CM송과 납세의 의무를 주제로 한 공익캠페인을 통해 국민에게 희망을 주면서 ‘납세자를 위한 배려와 봉사하는 세무사상’을 정립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생각해 이번 라디오 광고를 결정하게 됐다”며 “국민 모두에게 ‘세무전문가’이자 ‘경제전문가’인 세무사가 국민의 멘토라는 사실을 널리 알리기 위해 주변에 세무사회 CM송을 많이 홍보해 주길 바란다”고 제안했다. 

 

세무사신문 제795호(2021.5.3.)

저작권자 © 세무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