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지방세무사회

중부지방세무사회, 제3차 상임이사회 개최

중부지방세무사회(회장 유영조)는 지난 2일 2021회계연도 제3차 상임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상임이사회에서는 제40회 정기총회를 앞두고 감사장 대상자 선정(안)과 추진 세부 계획 등을 논의하고 외부에 대한 회원 추천 및 추인(안), 2021년 6월 회원 보수교육 동영상 실시(안) 등 기타 사항들을 의결했다.

 

 

부산지방세무사회

부산지방세무사회, 확대임원회의 개최

부산지방세무사회(회장 강정순)는 지난 10일 부산지방세무사회관 5층 회의실에서 확대임원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번 확대임원회의에는 강정순 부산지방세무사회장 등 37명의 임원이 참석하였다.
 강정순 회장은 인사말에서 “25·26대 부산지방세무사회장으로 연임하며 회원들과 직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들을 실시하고, 범천동에 신회관을 마련하여 이전하며, 정보교류위원회에서 회원들에게 유용한 자료를 책자로 만들어 전 회원에게 배부하는 등의 일들을 할 수 있었던 것은 이곳에 자리해주신 고문님의 자문과 각 지역회장님, 상임위원님, 이사님들의 도움이 있었던 덕분”이라고 강조했다.

 

 

인천지방세무사회

인천지방세무사회, 오는 23일 제2회 정기총회 개최

인천지방세무사회(회장 이금주)는 오는 23일(수) 15시에 킨텍스 제1전시장 3층 그랜드볼룸(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소재)에서 `제2회 정기총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고문, 확대임원회 구성원, 포상수상회원 및 참석을 희망하는 회원 모두 참석이 가능하며 `2020회계연도 회무보고 및 결산(안)'과 `2021회계연도 예산(안)'을 보고할 예정이다.
 의결 사항으로는 임원선임(안) 및 기타 사항이 있으며 회원 보수교육(동영상)도 실시할 예정라고 전했다.

 

 

광주지방세무사회

`1세대 1주택 비과세 관련' 회원희망교육 실시

광주지방세무사회(회장 정성균)는 4월에 이어 회원들의 뜨거운 호응과 요청에 따라 지난 11일 ‘1세대 1주택 비과세 관련 최근 개정법령 및 해석사례’ 에 관한 회원희망교육을 실시하였다.
 정성균 회장은 인사말에서 “다소 불편하겠지만 마스크를 꼭 착용하는 등 방역수칙을 준수해 주기”를 당부하였고 아울러, “6월 24일에 개최하는 제47회 지방회 정기총회와 본회 임원 등 선거에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강조하였다.

 

 

대전지방세무사회

대전지방세무사회 확대임원회의 개최

대전지방세무사회(회장 전기정)는 지난 11일 대전지방세무사회관 2층 회의실에서 2021회계연도 제2차 확대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본·지방회 주요 회무 추진실적 및 추진계획을 보고하였으며, 대전지방세무사회 회관 신축 이전과 관련한 건축설계 및 디자인에 대해 심도 있는 토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달 18일  대전 선샤인호텔 5층 그랜드볼룸에서 실시될 예정인 한국세무사회 제32대 임원 등 선거 및 지방회 정기총회에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세무사신문 제798호(2021.6.16.)

저작권자 © 세무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