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사회, 세무사랑Pro 회계프로그램으로 종합소득세 신고하는 사용자를 위해 교육영상 무료 제공

원경희 회장, “종합소득세 신고 앞두고 업무에 어려움이 없도록 다각도로 회원사무소 지원할 것”

한국세무사회(회장 원경희)는 세무사랑Pro 사용자의 2022년 귀속 종합소득세 신고업무에 도움을 주기 위해 ‘세무사랑Pro 활용레시피5(소득세)’ 교육 동영상을 제작해 이달 26일부터 전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세무사랑Pro 활용레시피5(소득세)교육 동영상은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손창용 세무사가 강의를 맡는다.

교육 수강을 희망하는 회원 및 회원사무소 직원은 한국세무사회 홈페이지 우측 배너에 있는 [세무사랑레시피 교육수강] 버튼을 클릭하면 누구나 교육 동영상을 볼 수 있다. 또한 ‘한국세무사회 세무사랑Pro’ 유튜브 채널 또는 네이버 카페 ‘세무랩’을 통해서도 수강이 가능하다.

교육 교재인 ‘세무사랑Pro 활용레시피5(소득세)’은 지난 5일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신청수량만큼 제작하여 동영상 공개일에 맞춰 배포된다. 사전에 교재예약 신청을 하지 못했으나 세무사랑Pro 활용레시피(소득세) 교육 수강을 희망하는 회원과 회원사무소 직원들은 한국세무사회 홈페이지에서 교재원고 파일(PDF)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다운로드하여 동영상 수강 및 학습에 활용할 수 있다.

한편 한국세무사회는 소득세뿐만 아니라 법인세, 부가가치세, 연말정산 등 주요 세무신고 기간에 맞추어 레시피 시리즈를 발간하고 교육영상을 제작해 무료로 세무사랑Pro 회계프로그램 사용자들에게 제공하고 있어 실무자들에게 인기가 많다.

한국세무사회 원경희 회장은 “그동안 한국세무사회에서 제작해서 유튜브 채널 ‘한국세무사회 세무사랑Pro’를 통해 배포한 세무사랑Pro 활용레시피 강의는 그동안 세무사랑Pro를 사용하는 회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회원들의 신고업무에 도움이 되고자 신고 기간에 맞춰 영상을 제공하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소개했다.

이어서 원경희 회장은 “특히 세무사랑Pro는 우리 회가 유지보수 및 각종 업데이트를 주관하고 안정적으로 보급하고 있기 때문에 회원과 회원사무소 직원들을 위한 최고의 세무회계 프로그램임을 자신한다”고 밝히며, “종합소득세 신고를 앞두고 업무에 어려움이 없도록 다각도로 회원사무소를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강조했다.

한국세무사회는 회원들이 신고업무에 차질이 없도록 최신세법이 지원되는 세무사랑Pro의 사용을 독려하였다. 이를 위해 모든 회원들이 세무사랑Pro를 쉽고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교육동영상과 교재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강의도 이러한 취지를 바탕으로 제작되었다.

세무사랑Pro를 비롯하여 세무사랑Pro 활용레시피와 관련된 사항은 한국세무사회 전산솔루션사업팀(02-521-8907)으로 문의하면 자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세무사신문 제842호(2023.4.17.)

저작권자 © 세무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