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사회, 회원들의 금융 편의 제공을 위해 맘모스2.0 메인화면 하단에 [금융] 메뉴 추가

회원 및 회원사무소 직원들을 위한 무료 보험서비스 제공

한국세무사회가 지난 5월 30일 회원들의 금융 편의 서비스제공을 위해 하나은행과 체결한 주거래은행 업무협약의 후속 사업으로 ‘맘모스2.0’ 플랫폼 내에 회원과 회원사무소 직원을 위한 금융몰을 개설했다.


금융몰을 통해 제공되는 금융서비스는 ▲회원 특판 신용대출 ▲회원사무소 직원을 위한 대출 ▲적립식 상품 추가 금리우대 쿠폰 제공 ▲지역별 거점은행 선정을 통한 금융서비스 지원 등이다.


금융서비스 제공과 더불어 지난 7일부터는 무료 보험서비스 메뉴도 오픈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금융몰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맘모스2.0’ 설치가 필수이며, 메인화면 하단의 [금융] 메뉴를 클릭하면 금융서비스 및 보험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현재 맘모스의 [금융] 메뉴는 [하나은행-세무사회 금융몰], [세무사님을 위한 보험료지원-세무사지킴이안심보험], [세무사사무소 직원을 위한 보험료지원-세무사가족지킴이안심보험] 3개의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 가장 상위에 있는 [하나은행-세무사회 금융몰]을 선택하면 9개의 금융서비스 선택 화면으로 전환된다.


전환된 화면을 통해 [세무사를 위한 전문직 클럽대출], [프리미엄 직장인론], [하나원큐신용대출], [금리우대쿠폰], [통장개설 바로가기], [하나카드 신청], [개인형IRP], [주택청약종합저축], [하나 합 서비스] 등의 하위 서비스 메뉴를 이용할 수 있다.


[세무사지킴이안심보험]은 회원들의 일상을 안전하게 지켜주는 보험으로 한국세무사회 등록 세무사라면 보험료 100% 전액이 지원된다.


주요 보장내용은 4가지로 ▲차량 탑승 중 교통재해장해 ▲아나필락시스 쇼크 진단자금 ▲특정성인질환 수술비 ▲강력범죄 위로금이 있다.


또한 [세무사가족지킴이안심보험] 역시 세무사 사무실 임직원이라면 보험료 100% 전액이 지원되며 ▲교통재해장해 급여지급 ▲특정성인질환 수술비 ▲식중독 입원비 ▲강력범죄 위로금 등이 보장되는 보험이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맘모스2.0’ 플랫폼의 [금융] 메뉴를 참고하거나 하나은행 My브랜치, 영업점브랜치 또는 하나은행 방배동지점 전화 02-586-1128(내선111), 02-729-8796, 02-729-8743으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세무사신문 제848호(2023.7.17.)

저작권자 © 세무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