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방세무사회 

2020회계연도 제4차 업무정화조사위원회 개최 

서울지방세무사회(회장 김완일)는 지난 4일 서초동 세무사회관 2층 대회의실에서 2020회계연도 제4차 업무정화조사위원회(위원장 김기동)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업무정화 조사사안 배정안을 비롯해 업무정화조사위원회 제2반(반장 김대식)의 조사보고서와 제3반(반장 유정복)의 조사보고서에 대한 검토 및 심의가 진행됐다.


 인천지방세무사회 

관내 소외계층에게 성금 전달

인천지방세무사회(회장 이금주)는 지난 4일 경기북부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인천 구립계산노인복지센터를 방문해 인천회 소속 회원들이 모금한 성금 총500만원을 전달했다.
이금주 회장은 “국민들 모두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임에도 불구하고 코로나19로 인해 어느 때보다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면서 “관내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자 인천회 소속 회원들의 따뜻한 온정의 성금을 모아 전달하게 됐다”고 말했다.


 대구지방세무사회 

대구광역시 남구청에 불우이웃돕기 성금 전달

대구지방세무사회(회장 구광회)는 지난 2일 대구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을 방문해 설날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생필품을 전달했다. 이날 구광회 회장 및 대구회 임원들은 설 명절을 맞아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지역 주민들을 위해 대구·경북 지역의 세무사들이 모금한 30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기탁했다.
한편 대구회는 지난해에도 코로나 사태 극복을 위한 성금 1천만원과 마스크 5천여장을 전달하는 등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계속해오고 있다.

 

세무사신문 제790호(2021.02.17.)

저작권자 © 세무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