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People 지방회동정
[지방회동정]서울,중부,부산,인천,광주,대전

 서울지방세무사회 

서울지방국세청과 법인세 신고 간담회 개최

서울지방세무사회(회장 김완일)는 지난달 26일 서울지방국세청사 회의실에서 서울지방국세청 성실납세지원국과 3월 법인세 신고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김완일 회장을 비롯해 장경상·이주성 부회장, 신기탁 총무이사, 손창용 연수이사가 참석했으며, 서울지방국세청에서는 민주원 성실납세자원국장, 박달영 부가가치세과장(법인세과장 직무대리), 김덕은 법인세 1팀장이 함께했다.

 

 중부지방세무사회 

제 9차 상임이사회의 개최

중부지방세무사회(회장 유영조)는 지난달 3일, 2020회계연도 제9차 상임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예산과목 사용 승인 및 추인, 회원사무소 직원 동영상 교육 실시, 국제교류 간담회 등에 대한 검토 및 심의가 진행됐다.

 

 부산지방세무사회 

세무회계사무소 경영효율화 제고방안을 위한 토론회 개최

부산지방세무사회(회장 강정순)는 지난달 26일 부산지방세무사회관 대강당에서 회계사무소 경영효율화 제고방안을 위한 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날 토론회에서는 회원사무소 이익증대 방안을 모색하고자 직원의 사무처리 능률 향상, 수임수수료 관리, 고객 관리 등을 주제로 논의가 오갔다.

 

 인천지방세무사회 

인천지방세무사회관 인천시대 개막 

인천지방세무사회(회장 이금주)는 계양구 계산동에 위치한 신규 인천지방세무사회관의 증축 및 리모델링 공사를 마무리하고 지난달 24일 사무국을 이전해 업무를 시작했다. 
인천지방세무사회관의 개소식은 이달 18일(목)에 열릴 예정이다. 

 

 광주지방세무사회 

제11차 임원회 개최

광주지방세무사회(회장 정성균)는 지난달 18일 제11차 임원회를 개최했다. 
정성균 회장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상향으로 비대면 회의를 진행하다 새해 첫 대면회의를 가질 수 있어 반갑다”며 “코로나19가 단기간에 끝날 상황이 아닌 만큼 방역수칙을 지키며 회무에 집중하자”고 당부했다. 

 

 대전지방세무사회 

제4차 확대임원회의 개최

대전지방세무사회(회장 전기정)는 지난달 26일 제4차 확대임원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본회와 지방회의 주요회무 추진실적 및 추진계획을 보고하고 회원보수교육, 정기총회, 지방회관 이전 방안 등 중요 안건에 대해 긴 토론을 거친 뒤 심의·의결했다. 

 

세무사신문 제791호(2021.3.2.)

<저작권자 © 세무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무사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