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채널 및 블로그 등 회무 및 세무 정보 더 신속하게

한국세무사회 공식 SNS계정으로 신뢰도 있는 정보 제공

SNS 이벤트 참여하는 총 300명에게 커피쿠폰 제공

한국세무사회는 회원과의 소통 강화와 납세자에게 신뢰도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SNS홍보채널을 확대한다. 


SNS홍보채널을 적극 활용해 회무 및 세무관련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기존에 신문이나 책 위주의 전달방식에서 한발 나아가 MZ(밀레니얼+Z)세대를 사로잡을 수 있도록 한 것이다. 


기존에 세무사TV 유튜브를 시작으로 페이스북과 카카오채널, 네이버 블로그로 구성된 세무사회 공식 SNS채널은 세무사들을 위한 회무정보를 비롯하여 납세자를 위한 세금정보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더 투명하고 신속하게 제공하고자 한다.  


한편, 한국세무사회는 공식 SNS 채널 확람에 맞춰 총 300명에게 커피쿠폰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한국세무사회 공식 SNS채널을 추가하고 캡처화면을 한국세무사회 공식 SNS채널에 들어가 이벤트 참여 버튼을 클릭하고 네이버폼을 통해 제출하면 응모가 된다. 


여러 채널에 친구추가를 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므로 최대한 많은 채널에 친구추가를 하는 것이 좋다. 


조진한 홍보이사는 “한국세무사회 공식채널들은 세무사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납세자들에게 유용한 세금정보를 제공하며, 세무사들에게는 회무관련 정보들을 쉽게 접할 수 있게 하는 공식적인 소통창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카드뉴스나 e-book, 영상매체 등을 활용하여 일상 속 세무 및 회무정보를 전달하고 한국세무사회에 다양한 아이디어들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장이 되었으면 한다” 라고 말했다.

 

세무사신문 제794호(2021.4.16.)

저작권자 © 세무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