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사랑Pro 사용자 카페 ‘세무렙’ 이벤트 게시판에 기능개선 및 오류 내용 작성

세무사랑Pro 새내기 모여라...신규(전환) 사용자도 추첨 통해 커피쿠폰 제공

한국세무사회(회장 구재이)가 세무사랑Pro 프로그램의 기능개선을 통한 가입자 확대 및 회계프로그램 사용자전환 독려를 위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지난 11일부터 세무사랑Pro 공식 카페인 ‘세무렙’을 통해 진행중이다.

‘세무렙’이란 ‘세무사랑’과 ‘케이렙’의 약칭으로 세무사랑Pro 실제 사용자 및 잠재적 사용자들이 세무사랑Pro에 대한 다양한 의견과 정보를 교류하는 한국세무사회 공식 세무사랑Pro 카페로 2017년 12월 1일에 정식(https://cafe.naver.com/semusarangkclep) 오픈해 서비스 중이다.

세무사랑Pro ‘옥의 티를 찾아라’
기능개선 및 오류사항 찾아 글 게시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옥의 티를 찾아라’와 ▲‘세무사랑Pro 새내기 모여라’ 등 두 가지로 구성돼 있다.

우선 ‘옥의 티를 찾아라’는 기존 세무사랑Pro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여 세무사랑Pro의 기능개선 사항을 사전에 파악하고 개발자가 미처 발견하지 못한 프로그램상의 작은 오류도 찾아내 세무사사무소 업무에 더욱 친화적인 회계프로그램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진행하는 이벤트이다.

참여방법은 ‘세무렙’ 내에 새롭게 신설되는 이벤트 게시판에 세무사랑Pro 기능개선 및 오류사항을 이미지 포함하여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두 번째 ‘세무사랑Pro 새내기 모여라’는 세무사랑Pro로의 신규가입과 전환을 독려하기 위해 진행하는 것으로 세무사랑Pro 신규(전환)유지보수 계약서를 개인정보 삭제 후 이미지로 첨부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단, ‘세무사랑Pro 새내기 모여라’ 이벤트에서 전환사용자는 3유저 이하 사용자 중 유저 추가의 경우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방법은 ‘옥의 티를 찾아라’ 이벤트는 한국세무사회 회계솔루션개발위원회 세무사랑 기능개선 소위원회에서 격주/월간 우수 제안자를 선정해서 격주로 커피 기프티콘 1만원을 5명에게, 월간으로 문화상품권 5만원을 한 명에게 증정한다.

‘세무사랑Pro 새내기 모여라’ 이벤트는 격주로 커피 기프티콘 1만원을 5명에게 수여하는데, 공정한 추첨을 위해 유니피커를 통한 추첨으로 당첨자를 선정한다.

또한 모든 참가자를 대상으로 연말 추첨을 통해 1명을 선정해 갤럭시 워치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세무사회는 회원사무소의 세무사랑Pro로의 전환을 적극 권고하는 한편 세무사랑Pro로의 성공적인 전환을 다각도로 지원하고 있다.

한국세무사회는 회원사무소에서 세무사랑Pro로 프로그램을 전환할 경우 업무공백이 생기지 않도록 데이터변환전담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최대 5개년 치의 회계, 원천의 기초데이터 뿐만 아니라 부가가치세 일부 서식에 대한 데이터 변환도 데이터변환전담센터를 통해 S회계프로그램 데이터를 세무사랑Pro 데이터로 변환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세무사랑Pro 구입, 전환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세무사회 전산솔루션사업팀(02-521-8907)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세무사신문 제852호(2023.9.15.)

저작권자 © 세무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