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방세무사회

이낙연 국무총리 예방

서울지방세무사회(회장 임채룡) 집행부는 11월 29일 이낙연 국무총리를 예방했다.
이날 임채룡 회장은 “국민 곁에 함께 하며 국가 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총리님께 감사드린다”고 인사하며 한국세무사회의 현안과 당면과제에 대한 의견을 이낙연 국무총리에게 전달했다.
이낙연 총리는 “국가 재정에 기여하며 납세자 권익 보호에 이바지해 주시는 세무사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화답했다.

중부지방세무사회

2019년 회원 송년회 개최

중부지방세무사회(회장 유영조)는 12월 4일 서초동 더바인에서 중부회 회원 단합을 위한 ‘2019년 회원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130여 명의 중부회 회원과 한국세무사회 원경희 회장, 각 지방세무사회 회장이 참석해 세무사법 개정안에 대한 현안을 공유했다.
유영조 회장은 “회원의 소통과 단합으로 같은 목소리를 내는 강한 중부회를 만들겠다”며 “또한 세무사법 개악을 막기 위해 본회에 힘을 보탬으로써 회원들과 국민의 권익을 지키는 중부회가 되자”고 인사말했다.

부산지방세무사회

부산은행과의 업무협약식

부산지방세무사회(회장 강정순)는 12월 4일 부산은행 부산 남구 본점에서 BNK부산은행(행장 빈대인)과 ‘세무사에 대한 금융지원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부산지방회 회원들이 받을 수 있는 금융 혜택은 협회 홈페이지에 게재된다.
이날 협약식에는 강정순 부산지방세무사회 회장, 이종수 부회장, 김원표 부회장, 조순익 상임총무이사와 BNK부산은행 회장 및 임직원이 참석했다.

인천지방세무사회

2019년 회원 송년회 개최

인천지방세무사회(회장 이금주)는 12월 5일 인천 계양구 카리스호텔에서 ‘2019 회원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150여 인천회 회원과 함께 인천지역 국회의원, 한국세무사회 원경희 회장, 본회 임원, 지방세무사회 회장이 참석했다.
이금주 회장은 “개정 세무사법이 기획재정위원회를 통과했다”며 “앞으로 법제사법위원회와 국회 본회의도 무탈히 통과할 수 있도록 인천회원 모두가 합심해 최선을 다하자”고 결의를 다졌다.

세무사신문 제762호(2019.12.16.)

 

저작권자 © 세무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