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부터 한국세무사회 홈페이지 등에서 수강 가능

한국세무사회는 세무사랑 Pro를 활용한 ‘2019 귀속 연말정산 신고 실무’ 교육 동영상을 오는 15일부터 한국세무사회 홈페이지, 세무연수원 홈페이지, 유튜브, 세무렙 등을 통해 무료로 제공한다.

다년간 연말정산 강의를 진행하고 있는 손창용 세무사가 강사로 나서는 ‘2 019 귀속 연말정산 실무 교육’ 동영상에는 2019년 귀속 연말정산 시 유념해야 하는 사항과 2020년부터 적용되는 주요 세법 개정사항, 달라지는 최신정책 등을 반영해 제작될 예정이다.

세무사회는 이번 연말정산 신고실무 교육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법인세·소득세 신고실무교육 서비스도 꾸준히 제공할 계획이다.

세무사랑Pro 활용에 익숙지 않은 초보자도 내용의 이해가 쉽도록 편당 5∼15분 분량으로 나뉜 동영상이 제공된다. 필요한 부분만 골라서 선택적으로 이용하기에도 편리하다.

연말정산 교육교재는 사전 신청제로 진행됐으며 6천권을 제작해 오는 8일부터 순차적으로 신청자에게 배송될 예정이다.

교재는 무료로 배부하지만 배송비는 받는 사람이 부담해야 한다.

사전에 교육교재를 신청하지 못했더라도 세무사랑Pro 홈페이지를 통해 PDF 파일을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한국세무사회 정경훈 전산이사는 "아직까지 세무사랑Pro를 사용하지 않는 회원사무소는 회계프로그램 전환 사용을 주저하지 말고 즉시 전환하여 알찬 서비스를 제공받기 바란다”고 말했다.

세무사신문 제763호(2020.1.2.)

저작권자 © 세무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